

안녕하세요! 18일 금요일 강남 렉시스에서는 ‘여의도 KBS 홀’을 견학했습니다!
KBS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방송국이죠! TV에서만 보던 K-콘텐츠들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이번 견학을 통해 학생들은 ‘기상 캐스터’, ‘성우 더빙’, ‘뉴스 앵커’ 등 다양한 체험 활동을 했습니다.




첫 번째 활동으로 ‘기상 캐스터’ 체험입니다! 프롬프트를 통해 올라오는 한국어/영어로 날씨 상황을 읽으면서 정확하게 날씨를 전달하는 학생들의 모습! 정말 전문가 같죠? 🙂


다음은 키즈 센터에서 자신의 모습이 카메라를 통해 어떻게 나오는지 보는 체험을 했습니다! 흥겨운 로제/브루노마스의 아파트 음악을 다 같이 듣고, 부르며 신나게 춤을 추기도 하고 카메라에 자기 모습이 잡히면 멋진 포즈를 취하기도 했습니다!


다음은 ‘성우 더빙’ 체험입니다.
KBS에서 인기 방영된 ‘구름빵’ 애니메이션에 ‘엄마’와 ‘딸’ 역할을 맡아 자신의 목소리로 더빙하고 더빙된 목소리를 확인하는 체험을 했습니다!
학생들의 더빙 실력, 한 번 영상으로 확인해 보실까요? 🙂

위 사진은 현재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KBS 방송 촬영을 보고 있는 학생들의 모습입니다. 🙂


마지막 체험은 ‘뉴스 앵커’가 되어보기! 입니다.
학생들은 시민 특파원으로서 프롬프트로 빠르게 올라오는 뉴스 스크립트를 읽었고, 신속하고 정확하게 상황을 전달했습니다!

이번 견학을 통해 학생들은 KBS에서 많은 체험을 했습니다!
해설자 선생님, 보조 선생님, 인솔자 선생님을 잘 따라와 준 학생들 그리고 학생들이 재미있는 문화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해 준 렉시스 코리아 감사합니다!
No comment yet, add your voice below!